본문 바로가기

호텔리뷰

시그니엘 부산 호텔 이용후기

(**6월에 간 부산여행**)



위치는 해운대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다!! ㅎㅎ





1. 시그니엘 부산 내부 시설







이건 저녁에 찍은 건데

진짜 건물 큼..






입구 ㅎㅎ 

일단 들어갈 때 부터 밖에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시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체크인 하는 곳!!

참고로 이건 밤에 찍어서 이렇게 사람이 없다 ㅎㅎㅎ

여기서도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안내해주신다



체크인할때는 조금 대기를 해야하고 그래서

우리 짐을 보시더니 짐은 먼저 가져가주심..!!ㅎㅎ




 



저기 앉아서 기다리면 된다 ㅎㅎ

일단 저기 앉아서 친구랑 계속 감탄함..

진짜 크다 , 진짜 깨끗하다 ,왜이렇게 좋냐

참고로 화장실도 엄청 좋았음ㅋㅋㅋㅋㅋㅋㅋ






앉아서 뒤에 인테리어?가 이쁘길래 한장 찍어봤다..






이것도 그냥 중간에 있는 건데 이뻐서..






체크인 하는 곳 바로 옆에 붙어있는 라운지!! 

라운지 뷰도 되게 좋아보였음!!





그리고 우리가 체크인할 시간이 되서 체크인을 하는데..



*******

우리 담당해주신 직원분 너무 너무 친절하셨다 ..그 어떤 여자분이셨는데 너무 친절하셔서 당황스러울 정도였다 .. 🤭🤭🤭



다른 호텔도 다 친절하시긴 했는데 진짜 여기는 더더더더 친절하심.. 안내랑 설명도 잘해주시고  그래서 방에

들어가기 전부터 일단 기분이 너무 좋았음..



짐은 객실로 올려준다고 하셨고 우린 룰루랄라 방을 향해 걸어감 하지만 이것도 그냥 걸어가진 않았지..ㅎㅎ


 




사진찍음! ㅎ 이렇게 생긴 복도를 걸어가다 보면 엘레베이터가 나온다~~



이걸 타고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객실로 향했다..











2. 객실







너무 너무 너무 깨끗하고, 쾌적하고, 뷰도 좋고 

객실 들어가자마자 말로 표현할수 없는 감동이 밀려왔다 ..ㅎ






 







침대도 진짜 너무 푹신푹신하고 

늪같은 침대였음.. 도저히 나오고 싶지가 않아..

몸이 빠져들어 잠기는 느낌이었다 ㅋㅋㅋㅋㅋㅋ



(***참고로 꼭 저 티비 아래에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휴대폰과 연결해서 노래를 틀어야한다!!! 



티비 아래에 있는 검은색 긴 블루투스 스피커 전원을 키고, 휴대폰에서 블루투스 검색해서 연결하면 된다!



객실 안을 감싸는 음악과 아름다운 뷰, 그리고 완벽한 객실. 이 세박자의 조화가 예술임.. 👍 거기에 더불어 그것에 흥분한 우리의 모습까지..ㅎ)






화장실



화장실도 너무 깨끗하다 ㅠㅠㅠㅠㅠ




안내문



우리는 나중에 수영을 하고 와서 의류 탈취 및 건조 서비스를 이용했다! 1박당 2개까지 무료여서 완전 이득!!






diptyque Body Amenity(딥디크 바디 어매니티)



일단 저 쇼핑백은 내가 선택한 패키지에 들어있었던 건데 그 로션이랑 바디워시? 이런 것들을 포장해서 주는 것을 포함한 패키지였다! 남에게 선물해도 좋고 직접 써도 좋다고 한당 ㅋㅋㅋㅋ



그리고 저 아래 있는 종이는 그냥 환영한다는 그런 카드 인데 이름과 더불어 직접 손으로 써져 있다 ㅎㅎ 그래서 더 감동.. 💕




웰컴티



직원 분이 짐을 전해주시면서 물어보셔서 준비해달라구함! 차도 맛있고 빵도 맛있고 ㅋㅋㅋㅋ 일단 객실에 너무 흥분한 상태여서 .. ㅎㅎ











3. 수영장 

뚜둔뚜둔 🎵 객실로 인한 흥분을 잠깐 가라앉히고 침착하게 수영복으로 갈아입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에겐 해야 할 일들이 있으니까.. 



수영장은 6층에 있고, 운영시간은

실내는 6:00~22:00

실외는 9:00~22:00 이다!!

수영장에서는 꼭 수모나 캡모자를 가져가야한다 ㅎㅎ 

우린 흥분해서 그걸 까먹고 다시 객실갔다가 왔지롱..






아.. 진짜 뷰가.. 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이건 서울에 어떤 좋은 호텔에서도 나올수 없는 뷰잖아.. 

수영장안에서 저 넓디 넓은 푸른 바다를 보면 진짜 입고리가 내려가질 않는다..입고리 아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오션뷰 오션뷰 하나보다..






말이 필요한가.. 계속 그냥 바다만 보고 있어도 즐거웠다.. 둘이서 바다보면서 계속 감탄만함ㅋㅋㅋㅋㅋㅋ진짜 이게 뭐야..

너무 좋아서 어이없어서 실실 웃음만 나왔다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바다쪽만 찍으면 그럴까봐




수영장안에서 시그니엘도 한번 찍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높고 크다..!



수영장은 한쪽에 좀 뜨거운?그런 온탕도 있고 전반적으로는 그냥 적당한 온수플이다 

그리고 싼베드는 되게 많았음! 수영장 안에도, 바로 앞에도 있고 수영장 옆쪽에도 썬베드 있음! 






수영장 옆쪽에 있는 썬베드에서도 이런 바다뷰를 볼 수 있다..



참고로 우리가 갔을 때 너무 좋았던 건 사람이 적당히 있어서 굉장히 쾌적했다 ㅋㅋㅋㅋㅋ











4. 살롱드 라운지

살롱드 라운지는 8층에 있고

운영시간은 

7:00~10:00

14:00~16:00

17:00~20:00 이다



family rounge 와 business rounge로 나뉘는데 우리는 business rounge에 감 ㅋㅋㅋㅋㅋㅋ 






저 초코쿠기?빵? 같은것도 맛있었고 감자칩도 진짜 맛있었닼ㅋㅋㅋㅋㅋㅋ 일단 샴페인도 종류별로 다 먹어봄 ㅎㅎㅎ

아 그리고 음료수도 종류가 굉장히 많다!!









5. 조식

쾌적한 침대에서 너무너무 일어나기 싫었지만..

그래도 조!식! 은 꼭 먹어야 하니까 ㅋㅋㅋㅋㅋㅋ



조식은 5층 THE VIEW 에서 먹는거고,

운영시간은 6:30~10:00 이다!






 

입구~~






들어가면 또 친절하게 자리 안내해 주신당




 




엄청 넓다!! 지금 사진에 나와있는 곳 말고도 오른쪽으로 가면 더 음식이 많다!! 메인음식?은 그쪽에 있다!! 거기는 사람이 많아서 사진은 스킵 ㅎ






들어가자마자 음료 관련해서 물어보시길래 단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말씀 드렸다.. 그리고 중간에 저 디톡스주스라고 하셨나..?암튼 저 녹색 주스를 나눠주셨는데 ㅎㅎㅎㅎㅎ음 정말 건강한 맛..색과 비슷한..








시작은 간단하게 샐러드로 ㅋㅋㅋㅋ

저기 새우샐러드도 맛있었고 사과샐러드..?였나 그것도 맛있었음 !! 그리고 난 하몽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친구가 하몽도 굉장히 맛있다고 했다!!






솔직히 다 너무 맛있었음.. 

아침에 이렇게 많이 먹는 사람이 아닌데

왜이렇게 조식만 보면 위가 확장하는 느낌이지..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믈렛이랑 에그 베네딕트도 맛있었고, 크로플도 완전 맛있었다






미역국이랑 쌀국수도 괜찮았음..

역시 국물을 좀 먹어줘야 한다 ㅎㅎ

그리고 저 볼에 담긴 저거..저것도 진짜 맛있었는데

기억이 안난다 ㅠㅠㅠㅠ






하몽은 별로 안좋아하긴 하는데 먹을 수는..있었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 젓갈 굉장히 맛있었음 ㅎㅎ 그리고 왼쪽 위에 얼그레이 요거트는 먹을때는 뭐지?싶었는데 자꾸 먹게 됨ㅋㅋㅋㅋㅋ






디저트 타임ㅋㅋㅋ

거의 모든 디저트를 다 담아가지고 왔다 ㅋㅋㅋ

친구와 다 반띵해서 맛봄ㅋㅋㅋㅋㅋ 

에그타르트도 맛있었고 파이도 맛있었고

다 괜찮았다!!



전반적으로 조식이 맛있었는데 , 내 위가 작은 게 아쉬울 뿐이었다.. ㅠㅠㅠㅠㅠㅠ









이번 부산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걸 뽑으라고 하면

솔직히 바다도 바다지만 시그니엘 부산이다 ㅎㅎ

진짜 너무너무 좋았음!!

서비스도 다들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객실은 엄청 쾌적하고 깨끗하다! 그리고 객실에서 보이는 오션뷰가 진짜 기분 좋음👍

수영장도 너무너무 좋았다! 솔직히 더 좋은 수영장은 많겠지만 해운대뷰가.. 바다 보면서 수영하니까 너무 좋았다!!

조식도 맘에 들었고, 라운지도 좋았당

꼭 다시 재방문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