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펜션리뷰

거제 룰루랄라 키즈 풀빌라 이용후기

거제도 키즈풀빌라펜션 룰루랄라

지난주에 다녀온 거제도키즈펜션 룰루랄라

거제도 바다뷰 배경이 진짜 멋져요




주소

경남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1874

입실 15:00 퇴실 11:00











거제도 키즈풀빌라펜션에는 총 3개의 동이 있어요 A B C 룸이 꽤 있죠?


 








저는 C202호 이용했어요 !

기준3인 최대7인까지 이용가능한 룸입니다.

귀여운 노랑노랑방



룸마다 컨셉이나 컬러가 달라서 원하시는 룸으로 선택하셔서 방문 하시면 좋으실것 같네요 🫶🏻



















주방 집기류들!

 


전기포트 밥솥 칼 가위 아이 숟가락부터 그릇 청소기 아기의자 등등 없는게 없어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건 얼음정수기







얼음정수기 쏴리질러 ~~~

진짜 정수기 있는건 종종봤어도 얼음 정수기는 처음봐요 대박이죠 ?




하이볼 마실려고 술사갔는데 얼음정수기 있어서 따로 각얼음 안사왔어요

짱짱 🫶🏻







 


 


 











화장실도 두개나 있어요

물놀이 하고 나오면 따뜻한물에 아이를 씻겨야하는데 하나면 불편하잖아요 화장실 두개라 더더더더더만족 👍🏻










거제도 키즈풀빌라펜션 룰루랄라인만큼 발디딤대도 있고 센스 대박이쥬?















#거제도 키즈풀빌라펜션

#거제도키즈펜션

#거제도키즈풀빌라







침대 이불이 너무 폭삭하고 시원해서

잠이 절로 솔솔~~



같이간 친구도 이불이 너무 좋아서 잠 잘잤다고 하더라구요 !












개별온수수영장 & 제트스파 두개다 있는

C202호





물도 어어어엄청 따뜻해요

아이들과 함께 가시는 분들이라면 당연하게 중요하게 신경쓰이시는 부분이죠,





절대 걱정 안하셔도 될만큼 따뜻 뜨끈뜨끈하답니다 그냥 미온수가 아니고 온수 온수 ❣️👍🏻













거제도 키즈 풀빌라 펜션이라 그런지 

실내화도 아기실내화가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튜브도 있었어요!



저는 따로 챙겨갔었는데 준비되어있는걸로 놀았어요


 






야외 스파와 수영장 보자마자 좋아하길래 수영복으로 얼른 갈아입혀줬어요.



그랬더니 문앞에서 나가자고 나가자고

"물" "물" 하는거 있죠 

역시 물사랑하는 아들 💙








침대쪽 문열고 나가면 먼저 나오는 스파

그리고 밑이 수영장입니다




침대에 누워있으면 바깥 뷰가 보여서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저희도 셋이서 물에 발 담궈봤어요 

💙



제트스파는 정말 아이와 함께간 엄마라면 꼭 즐기고 오셔야할 아이템

아이들은 수영장 엄마아빠들은 제트스파 












방방 뛰며 즐거워 하는 우리 아들 

그리도 좋을까 ~~ 들어서자마자 바로 미끄럼틀 타라 직행! 



역시 아이랑 함께가기 좋은 숙소가 틀림없네요











아이들 얼른 재우고 저녁타임

주변에서 주문해서 먹었어요



테라스에 바베큐 할수 있는 공간이 있긴한데 비도 조금씩 흩날리고 아이들도 있어서 주문이 편하더라구요 ☺️


 





( + 얼음정수기 너무 사랑합니다 ) 








돌멍게 꿀맛.. 원래 멍게 좋아하긴 하는데

돌멍게 너무너무 맛있잖아 ~~





체크인 하는날보다 체크아웃 하는날 날씨가 더욱 쨍쨍!


거제도키즈풀빌라 룰루랄라키즈펜션





나오는 순간까지 아들이 재미나게 놀다나와서 너무 뿌듯뿌듯 ,,,, 좋아하는 아들 보니 저도 기분이 절로 좋았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