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펜션리뷰

여수 백야코지 펜션 이용후기

여수 백야코지 펜션 이용후기

 

여수에 새로 오픈한 독채 풀빌라!

오션뷰+수영장까지 갓벽


위치 및 주소

전남 여수시 화정면 백야로 156-36



입실 15:00

퇴실 11:00



인원

최대 12인,

유아 동반 가능



얼마 전에 오픈한 여수 펜션 백야코지!

백야도에 위치한 곳으로,

최대 12명까지 가능한 독채 풀빌라랍니다



가족여행이나 친구들끼리

단체 여행으로도 너무 좋은 곳이에요










특히 야외에 오션뷰 수영장이 있어서

여름에 가기 딱인데요!



수영장 사진은 밑에서 자세히 보여드릴게요ㅎㅎ









1층





백야코지는 1층과 2층으로 나눠져 있고

1층은 모던한 여수 감성 숙소 느낌이라면

2층은 세련된 한옥 느낌이랍니다!



문을 열자마자 단체로 앉을 수 있는

넓은 테이블과 의자가 있었어요



심지어 이곳도 오션뷰..★












 

1층엔 두 개의 침실이 있어요



두 곳이 같은 침실 같지만

다른 침실이랍니다!



세상 아늑하죠?











참고로 여긴 취사가 가능한 여수 펜션인데요,

주방이 꽤나 넓더라고요!











 


 

 

냉장고, 식기세척기, 전기밥솥,

전자레인지, 인덕션, 정수기, 캡슐커피머신,

식기류 등등 없는 거 빼고 다 있어요!



12명까지 올 수 있는 곳이라 그런지

접시랑 수저, 젓가락,

컵 등도 엄청 많았답니다ㅎㅎ











그리고 1층 화장실 쪽으로 오면

실내 자쿠지가 나와요



야외엔 수영장,

실내엔 자쿠지가 있어서

여름 겨울 할거 없이

숙소에서 즐길 수 있답니다!



자쿠지는 꽤나 넓어서

성인 여럿도 들어갈 수 있어요











 


 

수영장이 있어서 그런지

세탁기와 세제도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물놀이 후에 뽀송하게 세탁하기 좋겠죠?ㅎㅎ



화장실은 1층에 1개,

2층에 1개가 있어요!









2층






여수 펜션 백야코지 / 신상 독채 풀빌라 펜션, 오션뷰 수영장 감성숙소

워낙 숙소가 넓어서 그런지







2층은 이렇게 한옥 콘셉트인데요!



1층, 2층을 통째로 쓰는 곳이지만

층마다 컨셉이 다르게 꾸며져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더라고용ㅎㅎㅎ



침실이 여러 개니

취향에 맞는 층에서 자도 되겠죠!?







2층은 침실 공간이 3개가 있었어요!










 

화장실과 샤워실은 침실 옆에 있고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치약, 일회용 칫솔, 고데기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고데기가 있다는 점도 편리하더라고용ㅋㅋㅋ

여행 갈 때마다 챙기는 것도 일인데

센스 있게 준비해주시다니!







2층 테라스로 나오면

오션뷰가 짠! 하고 보이는데요








한쪽엔 불멍 공간도 있답니다ㅎㅎ

저녁에 여기서 바닷바람 맞으며

불멍까지 하면 그냥 헤븐,,






선베드나

다 같이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이런 곳은 둘이 오기보다

가족여행이나 단체로 오는걸 완전 추천..!

물론 둘이와 서 호화롭게 즐겨도 행복하기만 하겠지만용ㅎㅎ




2층에서 본 풀장인데

꽤나 넓죠!?



참고로 온수풀이라

추워져도 사용할 수 있어요ㅎㅎ





아이와 함께 올 수 있는

여수 펜션이라 그런지

한쪽엔 모래놀이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조카만 있었어도 함께 오는 건데,,^_ㅠ










바베큐장은 1층 왼편에 위치해 있고

여수 오션뷰 펜션답게

바비큐도 바다를 보며 즐길 수 있다는 점,,★













서서히 일몰 때가 되니 하늘이 붉어졌는데

이 날 엄청 맑은 편은 아니었어서

끝내주는 일몰을 보진 못했답니다ㅠ.ㅠ



날씨 좋을 때 가면 더 더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



저 대신 붉은 일몰 보러 가주실 분 구합니다,,












이렇게 저녁엔 수영장에 빛도 들어와서

밤수영도 할 수 있는데요!



워낙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그런지

밤 수영하긴 살짝 무서웠어요ㅋㅋㅋㅋ(쫄보)













그리고 다음 날!

눈 뜨자마자 풀장으로 나왔답니다 후후

아침 수영도 하고

조식도 먹으면서 체크아웃 준비를 했어요!









오픈한 지 얼마 안 됐지만

깔끔하고 넓은 풀장 덕분에

금방 유명해진 듯한 여수 백야코지!



특히 넓은 수영장이 있어서

올여름에 가기 더 좋을 것 같은데요!



여수 독채 펜션이나

풀빌라, 감성 숙소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