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펜션리뷰

거제 벨버디어 한화리조트 이용후기

거제여행에서 우리가 묵었던 곳은 바로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예전부터 와보고 싶었던 곳이여서 

고민 없이 바로 클릭클릭!






입구부터 화려하고 확 트인 뷰에

깔끔해서 여행 온 느낌이 바로 뿜 뿜










아주 어린아이보단, 

조금 어린 아이가 오기 참 좋은 호텔이라는 것이

내 결론 !











아이를 위해 대여해주는 물품은 없다

(젖병소독기, 아기침대 등)

하지만, 어린이, 유아?를 위한 캐릭터 방이 따로 있고

뽀로로 관련 놀이 방? 같은 것도 있고..

수영장도 아이들이 놀기 좋게 되어있다












5월 어린이날+어버이날이 있어 그런지

가족단위로 놀러오는 사람들이 많아 보였다

날씨도 좋으니까~~













체크인은 2시부터였고

2시부터 대기가 있었다는 후문

(나는 왜 3시부터인 줄 알고 있었던 거니?)

비수기/성수기, 그리고 주말 별로 체크인시간이 다르니

미리 체크하고 가길 추천!










취사는 되지 않지만,

요로코롬 주방+식탁공간이 있고!













큰 티비도 맘에 쏙~~

거실 공간도 꽤 넓은 공간이었다!












그리고 탁 트인 뷰는 덤!

ㅠㅠ 날이 조금 흐려서 아쉬웠지만 너무 좋았다....












여긴 거실화장실

샤워부스가 있고

널찍한 편이다

(칫솔 이런 건 없다!)











온돌방으로 신청해서

큰 방이 하나 있었다

우리 딸은 아직 침대는 위험하니까 여기서 자자~~





 





여긴 안방화장실

넓은 욕조가 있어서 아주 맨족~~

(뷰는 없지만)ㅋㅋㅋ

드라이기는 준비되어 있다



샴푸랑 바디워시만 있음!














침실방도 깔끔하고,

작은 티비도 있어서 저녁에 참 좋았다!











그리고 테라스 공간이 아주 넓은 편이었다!










수영장에 사람도 많고

해변에도 사람이 많고~

산책할 공간도 많고~










밖에나와서 리조트 탐방

ㅋㅋㅋㅋㅋ

아이들이 좋아할 만 큰 뽀로로파크









아쿠아방도 따로 있었다!












리조트가 이스트 웨스트 따로 있고, 

층별로 다른 구조의 방인 듯하였다!

(우린.. 연휴라 자리가 없어 남은 객실로 그냥.. 예약함)











그리고 푸드코트가 있는데

세상 맛집들이 다 들어와있고

꽤나 깔끔해서 놀랬다 ㅋㅋㅋㅋ













한화벨버디어 안에 들어오면

다른 곳 안 나가도 될 듯 ㅋㅋㅋㅋ

수영하고 푸드코트에서

맛난 밀면, 돼지국밥, 떡볶이, 돈가스 등등...

다 팔아서 너무 좋다












게다가 넓고 쾌적함 ...ㅋㅋㅋㅋ













심지어 뷰도 좋아...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먹었던 것들은

밀면/칼국수/돼지국밥/바람의핫도그였는데

돼지국밥이 아주 일품이었다는 후문 ㅋㅋㅋㅋㅋ




 


 


 

 



기본적으로 맛이 어느정도 있는 맛집들이 있다 보니

시키는 것이 부담스럽지 않았다












그리고 이렇게 저렴한 프로그램도 있어서

여유가 된다면 너무 좋을 것 같았다!












게다가 편의점도 있고~











피트니스도 르씨엘 회원 전용으로 있다!














저녁까지 뷰도 좋은 이곳!

가족단위로 놀러오면 진짜 좋을 것 같다

어디든 유모차끌고 다니기도 좋아서

아이랑 와서 푹 쉬다가기도 너무 좋고

무엇보다 맛집들이 푸트코트에 다 있으니 걱정이 없다


치킨배달도 돼서 ㅋㅋ

저녁엔 치킨배달해서 먹었다 ^_^



거제여행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리뷰는 끝